이든아이빌
  • 이든아이빌 정기후원
  • 이든아이빌 결연후원

이용약관가이드

Home > 가이드 > 이용약관

이든아이빌의 회원등록은 무료이며, 가입직후부터 바로 회원으로서의 모든 자격이 주어집니다.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이든아이빌이 제공하는 이든아이빌 홈페이지(http://edeni.or.kr/)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한다.
(2) 본회는 홈페이지 운영 개선을 위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한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사회에서 인정되는 범위 안에서 상호 협의 조정토록 노력하며 불가시 관계법령에 따라 처리한다.
제 2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4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가입 희망자의 가입신청에 대한 본회의 이용 승낙과 가입희망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된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본회에서 요청하는 개인관련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3) 본회가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이용자에게 통지한다.
① 이용자 ID
②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제5조 가입 승낙의 제한
본회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한다.
①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③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6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본회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본회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한다.
제 3 장 책 임 제7조 본회의 의무
(1) 본회는 본 약관에 따라 웹서비스를 실시하여야 한다.
(2) 본회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3) 본회는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당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 된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4) 본 서비스는 1년 365일, 1일 24시간 운영됨을 원칙으로 하나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개정 및 하드웨어의 교체 등을 위해 일시 중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홈페이지에 서비스의 일시 중지됨을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단, 천재지변이나 불의의 사고시에는 제외되나 사후 이유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제8조 회원의 의무
(1) 아이디와 비밀 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및 이용은 각 회원의 책임이다.
(2)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3) 회원 아이디 등의 부득이한 갱신 및 수정/말소에 관하여는 본회와 협의를 통하여 처리한다.
(4) 본회 서비스의 모든 게시물은 실명제 운영을 원칙으로 하며, 게시판을 통해서 인터넷 주소가 타인에게 공개될 수 있다.
제 4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9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한다.
본회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4)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10조 이용자의 게시물
본회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 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원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 5 장 기 타 제11조 정보의 제공 본회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부칙 (2009년 3월 1일)
이 약관은 2009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
As always we'll keep the kids love. - Eden I Vile 항상 아이들을 사랑으로 보호하고, 양육하겠습니다. “착하고 어진 아이들의 꿈의 낙원 - 이든아이빌”